X

천재교과서, 나누리지역아동센터에 밀크T 학습기 기부

이윤정 기자I 2024.01.18 17:00:4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의 스마트러닝 밀크T는 지난 16일 금천구에 있는 나누리지역아동센터에 태블릿 학습기를 기증했다고 18일 밝혔다.

임형진 천재교과서 대표(왼쪽)가 나누리지역아동센터에 밀크T 학습기를 전달했다. (사진=천재교과서)
이번 기부 물품 전달식에는 임형진 천재교과서 대표와 이상옥 나누리지역아동센터장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기증한 밀크T 학습기는 천재교과서의 ‘밀크T Give컵’ 기부 이벤트를 통해 마련됐다. 지난 1년간 5만 3000여 명의 밀크티초등 정학습생들이 학습하며 획득한 포인트 컵(CUP)을 자발적으로 기부한 것이라 의미가 있다.

밀크T는 정학습생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에게 학습 기기를 전하게 되었으며, 초중고 학교 공부는 물론 멀티미디어 체험, 평가 시험 등 전 과목 맞춤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임형진 천재교과서 대표는 “지역 사회 아이들이 학습 부진으로 학교에 적응하는데 어려움 없이 큰 꿈을 펼치길 바란다”며 “취약 계층의 학습 격차를 해소하고 더 나은 교육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천재교과서 측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나눔과 희망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