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는 다양한 유해 환경에 노출된 시대 속 에티카가 전달하고자 하는 맑은 숨과 편안한 호흡에 대한 가치를 담았다. 광고에는 에티카 전속모델인 배우 김다미와 김혜준이 출연했다.
에티카는 청정한 자연 환경을 배경으로 깨끗한 공기와 맑은 숨에 대한 중요성과 함께 일상 속에서 건강한 숨 케어를 돕는 브랜드 가치를 담는데 주안점을 뒀다. 특히 에티카 신공장의 체계적인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깨끗하고 건강한 숨을 위한 에티카의 고민과 노력을 보여준다. 김다미, 김혜준을 비롯한 모델들의 패셔너블한 마스크 착용컷을 교차해서 보여주며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의 특징을 세련된 영상미로 표현했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에티카가 고수하고자 하는 높은 품질에 대한 기준과 스타일에 맞게 매치할 수 있는 패션성을 보여주는데 주안점을 두고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믿고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티카는 공적 마스크 5부제 폐지 후 지난 10일 ‘에티카 에어웨이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 중형 5종을 판매하는 동시에 품절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