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맥주 ‘밀러’ 출시 2주년…마케팅 강화

한전진 기자I 2024.04.29 16:18:06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라거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밀러)’의 출시 2주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사진=골든블루)
‘밀러’는 세계 3대 맥주 기업인 몰슨 쿠어스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다. 지난 2022년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수입, 유통하고 있다. 독특한 향미와 깔끔한 목넘김이 특징인 제품이다.

지난 1998년 한국 시장 진출 후 현재까지 1세대 수입맥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출시 이후 ‘밀러 비치’ 운영,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참가 등 마케팅 활동을 통해 ‘밀러’의 판매 채널 확장과 인지도 상승에 주력했다. 지난해 7월에는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을 반영한 캔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올해 역시 온·오프라인 영역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중이다.

각종 오프라인 행사에 참가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다. 특히 ‘밀러’의 강점인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밀러’는 뛰어난 맛과 향으로 치열한 수입맥주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지난해는 ‘밀러’의 판매채널 확장을 통해 소비자 접점 강화에 주력했다면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으로 ‘밀러’가 수입맥주 시장을 리드하는 해로 삼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