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넷마블, ‘골든 브로스’ 얼리 액세스 일정 공개

김정유 기자I 2022.04.12 14:35:1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넷마블(251270)은 캐주얼 슈팅 게임 ‘골든 브로스’의 얼리 액세스(Early access·조기 접속) 일정과 신규 게임 소개 영상 등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얼리 액세스는 오는 28일부터 4주간 진행된다. ‘골든 브로스’ 프리 세일에서 획득한 코스튬 착용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얼리 액세스 한정 포인트인 ‘eGBP’를 얻을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게임 정식 론칭 후 게임 토큰인 ‘GBC’와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얼리 액세스 이용자들에게 전투시 코스튬 내구도 무제한 혜택을 제공하며 4주간 진행되는 프리 시즌에서 일정 리그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브로스 캐릭터 ‘제니퍼’의 클래식 등급 코스튬을 지급한다. 넷마블은 이날 다양한 브로스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신규 영상도 공개했다.

넷마블은 얼리 액세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과 27일 바이낸스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에서 추가 프리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프리 세일에서 획득 가능한 한정판 코스튬과 콜렉션 카드 등은 얼리 액세스 또는 정식 론칭 후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다.

‘골든 브로스’는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쉽고 간결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각 플레이어들은 개성 있는 브로스를 선택해 3대3 실시간 PvP 전투를 펼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