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서건설 '경주 웰라움 더 테라스', 이달 분양 예정

이윤정 기자I 2021.09.28 16:16:0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대상그룹 계열 동서건설은 주거트렌드에 맞춰 이달 경북 경주시 충효지구에 들어서는 테라스 특화 ‘경주 웰라움 더 테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사진=경주 웰라움 더 테라스 조감도)
최근 자연을 통해 마음을 치유하는 ‘에코힐링(Eco-Healing)’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주택시장에도 친환경 입지에 조경 특화까지 더한 아파트들이 나오고 있다.

자연친화적인 에코힐링 아파트는 휴식과 여가를 위해 별도의 시간을 마련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주거문화로, 단지 인근 풍부한 자연환경과 단지 내 특화 조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경주 웰라움 더 테라스는 단지 내 교통사고에 대한 위험성을 낮추고자 지상에 차 없는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되며 단지 내에 순환 산책로를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물빛광장, 공원, 어린이 놀이터 등 조경공간을 단지 곳곳에 마련해 주민들의 단지 이용에 대한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아도 걱정 없는 자연 친화적인 그린 아파트 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테라스의 경우 자신만의 인테리어로 연출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실내 활동을 할 수 있다.

한편 경주 웰라움 더 테라스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 110㎡, 지하 2층~지상 10층 5개동 총 230세대로 조성되며 견본주택은 경주시 성건동 일원에 9월 말 개관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