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브이티코스메틱 신제품 ‘PDRN 리들샷’ 출시 방송서 매진

박순엽 기자I 2024.04.08 15:26:39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브이티(018290)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의 신제품인 ‘PDRN 리들샷’이 그랜드 런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그랜드 런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달성한 ‘PDRN 리들샷’ (사진=브이티)
CJ온스타일을 통해 선보인 ‘PDRN 리들샷’은 기존 ‘리들샷’의 원리를 그대로 담고 있다. 모공보다 14배 얇은 마이크로 크기의 독자 성분 ‘시카 리들’과 산삼에서 추출한 ‘PDRN’의 장점을 합쳐 건강한 광채를 선사한다.

브이티 관계자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홈케어를 할 수 있게 한 리들샷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PDRN 리들샷이 런칭 방송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며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대세감을 입증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많은 분에게 사랑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올해 1월 1일 기준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포함해 아마존 재팬 1위, 라쿠텐 ‘2023 SOHP OF THE YEAR 코스메틱·향수’ 장르에서 한국 뷰티 브랜드 중 유일하게 ‘대상’ 수상, 글로우픽 2023 어워드 트렌드에서 바르는 디바이스 부문 1위 등을 기록했다. 코스메틱 분야 시상에서 164관왕 이상 누적 수상하며 여러 면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달성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국내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몰 외에도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 확장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최근엔 리들샷에 적용된 IPA 플라즈마 공정을 특허 출원했다. 도쿄대학교 생산기술연구소와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등 제품 출시 후에도 리들샷 업그레이드를 위한 연구 개발과 인체적용 시험을 지속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