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낫포유, 저자극 비건 스크럽 '클리어 바디스크럽' 출시

이윤정 기자I 2023.04.24 16:29:5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바디 케어 브랜드 낫포유는 ‘클리어 바디스크럽’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낫포유)
클리어 바디스크럽은 생분해 가능한 히알루론산, 셀룰로오스 비드로 각질과 노페물을 흡착해서 제거하는 저자극 바디스크럽이다. 4세대 각질 케어 성분으로 어둡게 착색된 각질을 제거하고 시카, 루테올, 판테올로 피부 고민을 진정한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각질 76% 개선, 피부결 10% 개선, 수분도 53% 증가, 피부자극 0.0을 입증했다. 무향료, 무색소, 알러지 성분 프리로 피부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유럽 비건인증 기관인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 외에도 친환경 패키지로 재활용 플라스틱 PCR 용기와 FSC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활용했다.

낫포유 관계자는 “클리어 바디스크럽은 누적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한 낫포유 클리어 라인의 신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또한 7일 사용 후 불만족시 무료반품이 가능하니,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클리어 라인을 경험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낫포유는 공식몰에서는 ‘클리어 바디스크럽’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할인 중인 클리어 라인 제품 구매시 ‘클리어 아크네 바디워시’ 샘플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 대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