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샤넬, N°5 100년 기념 CHANEL FACTORY 5 팝업 스토어 오픈

이윤정 기자I 2021.06.24 15:00:5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샤넬이 6월 30일부터 7월 18일까지 N°5 100년의 명성을 기념하는 CHANEL FACTORY 5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샤넬)
N°5의 영원한 젊음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CHANEL FACTORY 5 팝업 스토어에서 특별히 재현된 생산 시설을 배경으로 총 17가지 제품 구성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CHANEL FACTORY 5’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CHANEL FACTORY 5는 규칙을 따르지 않으며, 사회적 관습에서 벗어나려고 했던 열망을 지닌 가브리엘 샤넬의 본질을 상징한다. CHANEL FACTORY 5는 우리가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산업용품이나 일상적인 오브제에 N°5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함으로써, 가치 있는 럭셔리 제품으로 만들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있다.

(사진제공=샤넬)
또한, 다양한 생산 라인 작업장을 통해 흥미롭고 색다른 시연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FACTORY 스테이션 체험, FACTORY 럭키 티켓 이벤트 등 방문 고객들을 위한 체험과 서비스도 준비했다.

팝업 스토어는 N°5의 상징인 블랙&화이트 컬러와 팝아트의 컬러풀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며, 일상적인 물건을 예술 작품에 수용하고자 했던 N°5와 유사한 모습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