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WOX 신상 '아이픽스 퓨징브라 패키지' 롯데홈쇼핑 출격

이윤정 기자I 2021.04.08 14:17:1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WOX 기업이 오는 10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아이픽스 퓨징브라 패키지’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기존 배쏙티, 배쏙팬츠로 많은 팬층을 확보한 &WOX는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도록 독자적인 기술력을 활용해 제작되어 유관 기업의 이목이 집중된 제품이다.

(사진제공=&WOX)
&WOX의 퓨징 기술력으로 개발된 아이픽스 퓨징브라는 다양한 소구점을 갖추고 있는데 그중 ‘아이픽스 존’이 핵심 기술력으로 손꼽히고 있다. 해당 기술은 브라의 앞 중심이 벌어지지 않도록 퓨징기법으로 고정시켜 가슴을 모아주는 동시에 볼륨을 살릴 수 있는 기능이다. 또한 효성의 크레오라 파워핏이 브랜딩 된 얇고 탄력 있는 겉감과 퓨징 기술력이 모여 360도 원스탑 도트퓨징 형태로 구성되어 탄력성을 더욱 강화했다.

여름철 얇은 옷을 입을 때 스타일링에 제약의 원인인 속옷의 박음선을 개선하여 박음선을 전면 없앴으며 색상 역시 누드스킨, 소프트 핑크, 소프트 민트, 다크 차콜의 색으로 다양성을 더했다. 또한 땀이 차던 기존 속옷과는 달리 에이스포라 쉘론 기능사를 사용한 메쉬 조직으로 통기성을 살려 쾌적함의 강점을 그대로 살렸다.

또한 양면으로 제작된 퍼레쉬 더블 프리컷 원단으로 기존 올 풀림 등의 문제점 보완과 함께 밑 가슴부터 어깨끈까지 이어져 있어 가슴 옆 살까지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S ~ XXL까지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고, 탈부착 가능한 풀커버리지 3D 몰드로 개발되어 물방울 모양의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느낄 수 있다.

&WOX 관계자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아이픽스 퓨징브라 패키지를 사전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서 랜덤으로 WOX 타제품을 추가로 1세트 더 제공할 예정”이라며 “자체 기술력을 토대로 제작한 아이픽스 퓨징브라 역시 많은 분께 사랑받았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아이픽스 퓨징브라 패키지는 오는 10일 오후 1시 55분부터 75분간 방영 예정이며 현재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를 통해 사전 구매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