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도는 별도 가격 인상 없이 이번 제품을 총 100만개를 한정 생산한다. 봉지면 제품에만 적용했던 한정판을 용기면까지 확대해 동절기 비빔면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7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선공개 후 편의점과 할인마트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비빔면컵 한정판 출시가 예고되면서 판매량도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팔도는 비빔면 봉지면도 20% 증량한 버전으로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한창민 팔도 마케팅팀장은 “소비자의 활발한 피드백은 제품 개발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며 “증량 제품과 시즌 한정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비빔면 국민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