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반얀트리, 쁘띠 이비자 프로모션

김태형 기자I 2021.05.17 15:17:04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의 야외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쁘띠 이비자 프로모션’을 오는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푸드 플래터, 웰컴 드링크 4잔과 더불어 분위기를 한껏 더해줄 샴페인 또는 위스키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쉐어할 수 있도록 준비되는 푸드 플래터는 훈제연어 타르틴, 부라타 치즈와 프로슈토, 병아리콩 후무스와 허브 크로스티니, 마르게리타 피자, 쇠고기 채끝 등심과 대하 등 속을 든든히 채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된다. 또한 샴페인 세트 선택 시 드라피에 까르뜨 도르 브뤼 1병이 포함되며, 위스키 세트 선택 시 글렌킨치 12년 1병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프라이빗함’을 앞세워 하루에 2팀만 이용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실내와 분리되어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져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의 야외 테라스는 서울 도심과 남산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공간일 뿐만 아니라 자쿠지와 데이베드를 갖추고 있어 이색적이고도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반얀트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