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누리코리아', 대량 상품 수집 솔루션 Ezy-Q… IFS 창업 박람회 참여

이윤정 기자I 2021.06.30 15:11:3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나누리코리아’는 대량 상품 수집 솔루션 ‘Ezy-Q’의 대대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를 마치고 이를 기념하여 IFS 창업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나누리코리아)
해당 업체는 산업통상 자원부 등록 국가 공인 자격증인 ‘쇼핑몰 운영 관리사’ 자격 관리 회원이며, 쇼핑몰 운영자들 간의 교육 및 공유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뉴얼 된 ‘Ezy-Q’는 쇼핑몰 운영자들의 가장 큰 고충 중 하나로 꼽히는 상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대량 수집 등록 쇼핑몰운영솔루션이다.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쇼핑몰의 문제점을 파악한 뒤 해결하며 또한 1인 창업 안정화와 해외 시장의 해외구매대행 상품을 판매자의 요구에 따라 수집하여 제공한다.

구매대행의 최대 장점인 다품종 대량 등록은 물론 해외 쇼핑몰 상품 검색 기능을 사용해 키워드 검색, 상세페이지 추출, 대표 이미지 수집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EDI 연계 및 관리 시스템을 통해 번역, 단어 치환, 단어 삭제, 워터마크 적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나누리코리아가 참여하는 ‘IFS 창업 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로 외식부터 도소매, 서비스, 유통/설비, 컨설팅 등 프랜차이즈 창업의 전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이번 IFS 창업 박람회를 통하여 나누리코리아의 Ezy-Q 솔루션에 가입하는 회원사에는 최대 50%의 할인율을 적용할 예정이며, 현장 이벤트로 가입비 전액 면제는 물론 6개월 사용료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IFS 창업 박람회는 7월 1일부터 7월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