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뷰티멘토' 차홍 제안, 여름 메이크업 이렇게

염보라 기자I 2017.06.23 16:19:18
[이데일리 뷰티in 염보라 기자]

V LIVE ‘차홍의 믹스매치 스타일링’ 방송화면 캡처

여름에는 어떤 메이크업을 해야 할까.

지난 20일 방송된 V LIVE '차홍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에서는 차홍아르더 청담점 엄아영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여름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엄아영 아티스트가 제안하는 여름철 피부 메이크업 포인트는 톤업크림과 비비쿠션이다. 립 컬러로는 코랄을 추천했다.

엄 아티스트는 "여름철에는 자외선을 받아 그을림이 생길 수 있는 만큼 베이스 메이크업 전 톤업크림을 발라준다. 라텍스나 퍼프로 적당량을 덜어 톤업을 원하는 볼이나 눈가에 발라주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너무 두껍고 과하게 하면 부담스럽고 답답한 느낌이 있는데 비비쿠션을 사용하면 가볍고 쫀쫀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며 "목이나 데콜테에도 발라주면 얼굴과 톤 차이가 나지 않으면서 쇄골은 도드라지게 연출할 수 있다"고 여름철 피부 메이크업 팁을 소개했다.

립 메이크업은 올 여름 립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로 꼽히는 코랄 컬러를 사용했다. 코랄 컬러의 틴트를 활용, 립 브러쉬에 적당량 덜어내어 입술 안쪽부터 발라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했다.

한편 이날 엄아영 아티스트가 사용한 아이템은 모두 L사 제품으로 알려졌다.

V LIVE '차홍뷰티'는 뷰티 전문가들이 직접 출연해 다양한 뷰티 팁을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여성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