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폭스바겐 딜러 마이스터모터스, 더 투아렉 전시 진행

김성진 기자I 2023.03.13 16:12:58

13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한 달간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서 전시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다음달 12일까지 서울 용산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더 투아렉’을 전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폭스바겐의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투아렉의 2023년형 모델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현장 상담 고객 대상 전원에게 차량용 슬림티슈, 차량용 방향제, 무선 충전기(택1)를 증정한다.

폭스바겐 더 투아렉.(사진=폭스바겐코리아.)
출고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여행용 캐리어가 제공된다.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마이스터모터스 한남, 목동, 서초 전시장에서 상담을 통해 2023년형 투아렉을 시승할 수 있다.

2023년형 투아렉에는 새로운 V6 3.0 TDI 엔진이 탑재됐다. 최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 ‘IQ.드라이브’, 지능형 인터랙티브 라이팅 시스템 ‘IQ.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램프’, 마사지 기능을 갖춘 에르고 컴포트 시트 등 안전 및 편의 사양도 적용됐다.

마이스터모터스 “이번 ‘더 투아렉’ 전시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투아렉만의 매력을 전달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 제품 라인업이 제공하는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