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올해 ‘헬로키티’ 라인과 새로운 캐릭터 라인들을 추가했다. 지난해보다 2배 정도 증가한 700여개의 SKU(stock keeping unit)를 선보여 영·유아를 넘어 아동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한편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상하이 어린이유아임산부용품 박람회’는 세계에서는 두 번째, 아시아에서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유아용품 전시회다. 올해 전시 면적은 총 16만 6680㎡로 전 세계 1751개 업체가 참가해 2428개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6만5000명의 국내외 참관객 및 바이어가 참가가 예상된다.
▶ 관련기사 ◀
☞[특징주]락앤락 강세..'中 엔젤산업 수혜株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