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교원 웰스, 편의성 강화한 '리모컨 비데' 2종 출시

강경래 기자I 2022.10.05 14:10:27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교원 웰스가 무선 리모컨 제어 방식을 적용해 디자인과 공간 활용성, 조작 편의성을 강화한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비데 2종은 리모컨으로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데 본체에 돌출된 부위가 없어 욕실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어 공간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IPX7등급(리모컨), IPX5등급(비데) 방수 성능을 갖춰 물세척에 안전하며, 습기로 인한 고장 우려도 없다. 모든 조작 버튼은 직관적인 아이콘·문구로 디자인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프리미엄 제품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자동살균’(BP750)과 보급형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항균방수 플러스’(BP550)로 구성된다. 우선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자동살균은 항균 효과와 살균 기능을 모두 갖춘 모델이다.

이 제품은 ‘4단계 자동 전해수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물이 닿는 물탱크와 노즐, 유로, 도기까지 모든 곳을 알아서 살균한다. 매일 10회마다 자동으로 작동하며, 필요할 경우 수동으로 실행할 수도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시트는 항균 소재로 만들어 세균 번식을 방지한다. 노즐 전체를 교체하는 ‘퍼펙트 노즐케어 서비스’를 적용했다.

또한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항균방수 플러스는 항균 소재로 제작한 시트, 노즐 팁을 적용해 99.99% 항균 효과와 항곰팡이 1등급 인증을 받았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번 비데 2종은 위생에 관심이 많은 중년, 인테리어·공간활용도에 민감한 MZ세대, 편리함을 중시하는 노년 등 전 세대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주거환경과 생활방식에 따라 최적의 위생 가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계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