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가르텐, 2023년 신입생 모집

이윤정 기자I 2023.02.16 16:57:44

아이가르텐, 2023년 신입생 모집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크레버스(CREVERSE)의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아이가르텐(iGARTEN)은 2023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아이가르텐)
아이가르텐은 문해력·상상력·서사력을 키우는 영어 학습을 목표로, 영어·수학·코딩·금융 콘텐츠와 언어를 통합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아이가르텐은 인지(Cognition), 융합(Convergence), 소통(Communication) 세 가지 부분을 입체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차별화했다.

‘인지’ 측면에서는 아이들의 영어·수학·코딩·금융 문해력을 계발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토대를 마련케 한다. 동일 주제로 영어의 4대(읽기·듣기·말하기·쓰기) 영역을 통합적으로 양성하는 ‘CK ESL’, 수학과 알고리즘이 연계된 수리 사고력 프로그램 ‘CK Math’, 스토리텔링 기반 유아 코딩 ‘CK Coding’, 경제관념 정립과 경제습관 형성을 돕는 ‘CK Finance’ 등의 영어·수학·코딩·금융 융합 사고력 정규 과정 외에 다양한 방과 후 프로그램으로 문해력을 키운다.

‘융합’은 상상력을 통해 실현된다. 영역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발상이 창의적 해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 아이가르텐은 ViP, i-Play와 같은 가상학습과 Media Creation 등의 미디어 학습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촉발시켜 융합에 이르게 한다.

‘소통’ 역량을 강화하려면 자기 중심의 서사력을 개발해야 한다. 학습과 일상을 연계한 스토리텔링 수업인 CK Time은 자기주도적 셀프 리더십(self-leadership)을 키운다. 핀란드식 자연놀이를 하는 CK Club에서는 아이들의 정서를 관리하고 사회성을 기른다.

크레버스 방수윤 유아사업팀장은 “이전에는 읽기 기반의 영어 학습으로 문해력을 향상시켰다면, 아이가르텐의 21세기 영어 학습은 상상력과 자기 서사력을 기반으로 언어(영어)·수리·컴퓨팅·금융 문해력을 전문적으로 학습하며 융합 창의성의 초석을 마련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아이가르텐은 잠실 본원을 비롯해 전국 17개 캠퍼스에서 2023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 상담을 진행한다. 입학시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예약은 가까운 지역 캠퍼스로 하면 된다. 5세 이상부터 입학할 수 있고, 개강은 오는 3월 2일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