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부천 대장신도시 상업시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분양

이윤정 기자I 2021.12.07 14:48:0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대덕강업이 시행하고 KCC건설이 시공하는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가 분양 중이다.

(사진=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는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 일대에 지하 1층, 지상 7층의 연면적 약 1만 1600여 평 규모로 시공되는 레노부르크 부천 지식산업센터 건물 내 1층과 2층에 조성되는 대형 상업시설이다.

당 상업시설과 인접한 부천 대장 신도시는 343만㎡ 규모에 약 2만 가구를 수용하며, 조성 시 약 4만 8000여 명의 대규모 배후수요가 형성될 전망이다. 또 부천 대장신도시는 계양신도시와의 연계 개발, 기업 벨트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많아 풍부한 배후 수요가 추가로 형성될 것으로 기대가 높다.

또한 당 사업시설은 오정일반산단, 부천일반산단, 쿠팡 물류센터가 인접해 있으며, 부천테크노파크, 서운일반산단 등 이미 약 3만 5000여 명의 직장인 배후수요도 갖추고 있다.

당 상업시설은 KCC건설의 차별화된 설계를 통해 부천 대장신도시와 일대의 배후수요의 선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상가 1층은 ‘리테일 및 카페’ 존(Zone)으로 조성하여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편의점, 드럭스토어, 은행, 음식점, 카페 등 다양한 M/D를 구성할 예정이며, 2층은 해당 지역 일대에 희소성 높은 ‘다이닝 및 메디컬’ 존으로 조성해 보다 넓은 수요층이 이용할 수 있는 멀티복합상가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 루프탑 풋살장 및 바베큐장 등 각종 키테넌트가 계획돼 있다.

또한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는 임대전문가를 섭외하여 시장과 상권 상황을 고려하고 분석해 임차계획을 수립, 투자자 임대위탁 상담 및 테넌트 매칭을 완료하는 사전 투자 관리 시스템 운영을 통해 투자자들의 공실 리스크를 현저하게 낮췄다.

한편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에 운영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