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은 30일 “이번 이벤트를 신한의 40년을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고객감사 이벤트’와 고객과 함께 더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이벤트’로 구성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
또한 신한은행의 ESG 경영에 대해 알아보는 ‘ESG 퀴즈’ 및 고객이 직접 신한은행의 ESG 경영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신한은행에게 바라는 ESG’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7월 1일부터 일주일 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2~7개월 무이자할부와 함께, 창업 40주년 관련 O/X퀴즈 이벤트를 통해 개인별 최대 4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자체 투자정보 공유 콘텐츠인 ‘어쩔투표 알파티비’ 를 통한 개인연금 지원 이벤트, 신한은행과 연계한 글로벌 FNA 계좌 신규 고객 대상 여행상품권 제공 이벤트 및 나무심기 ESG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라이프는 7월 한 달간 미니보험 가입 고객 대상 최대 3천 포인트 리워드 제공과 함께, 마케팅 동의 고객 대상 추가 포인트 선착순 제공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한금융그룹 통합플랫폼인 신한플러스에서는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신한플러스 서비스 조회 고객 중 선착순 40만명 대상 최대 7777포인트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금융그룹 조용병 회장은 “신한의 창업 40주년을 함께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그룹사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출시와 혜택 제공을 통해 신한금융의 비전인‘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 창업 40주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그룹사 통합 플랫폼인 신한플러스를 비롯해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라이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