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 갤럭시 핏3, 완판행진…재입고 1시간만에 '품절'

김혜미 기자I 2024.04.08 14:49:32

3일 출시 당일 품절·8일 오전 추가물량도 완판
디자인·기능 모두 잡은 '가성비' 제품으로 각광
하반기 첫 스마트링 '갤럭시 링'도 관심 높아져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삼성전자(005930)의 신형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3’가 3일 출시 이후 국내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8일 오후 삼성닷컴 사이트에서는 갤럭시 핏3가 ‘상품준비중’임을 알리고 있다. (사진=삼성닷컴 홈페이지 캡처)
8일 오후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는 갤럭시 핏3 제품이 그레이와 실버, 핑크골드 등 3가지 색상 모두 품절됐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과 함께 판매하는 패키지 상품도 품절된 상태다. 갤럭시 핏3는 지난 3일 국내 출시 당일 단독 출시사이트인 삼성닷컴에서 서너시간 만에 품절된 뒤 8일 오전 재입고됐으며, 약 1시간 만에 품절된 것으로 확인됐다.

갤럭시 핏3는 삼성전자가 지난 2020년 갤럭시 핏2 출시 이후 약 4년 만에 출시한 신제품이다. 전작대비 약 45% 커진 40㎜ 디스플레이를 채용했으며 IP68 등급의 방수·방진을 지원한다. 건강 모니터링 기능은 물론 위급 사항에 대비하기 위한 낙상 감지와 긴급 SOS 기능도 시리즈 최초로 지원한다. 배터리는 1회 완충으로 최대 1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스마트워치보다 기능은 적지만 8만9000원의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디자인과 건강관리 기능을 모두 잡은 ‘가성비’ 스마트 기기라며 호평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삼성닷컴 상품평에 “예쁜 디자인의 워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만족스럽다”, “이번 버전이 역대급으로 좋다”는 등의 글을 남겼다.

삼성전자의 첫 인공지능(AI) 스마트폰 갤럭시S24에 이어 최신 스마트밴드인 갤럭시 핏3도 인기를 끌면서 올 하반기 출시될 신제품들도 관심을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올 하반기 7월 둘째주쯤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 언팩을 열고 첫 AI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6·폴드6’와 함께 첫 스마트링인 ‘갤럭시 링’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삼성전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