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다음달 12일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된다. 퍼실 페이스북(www.facebook.com/persil.kr)에서 이 영상동화를 감상하고 공유한 뒤 간단한 감상평을 남기면 100명에게 센서티브젤 체험 기회를 준다. 또 300명에게는 무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유튜브(http://youtu.be/zDad8WiDOTQ)와 다음 TV팟, 네이버 동영상, 판도라 TV, 엠군에서도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센서티브젤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영상 동화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작전’은 지난 4월 14일부터 28일까지 퍼실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센서티브 키즈 콘테스트 예선에 응모해 예민하고 까칠한 표정을 재미있게 표현한 총 6명의 본선 진출자들의 사진과 영상을 활용해 제작했다.
이지민 헨켈홈케어코리아 퍼실 마케팅팀 이사는 “이번 영상은 아이들의 예민한 피부고민을 해결해 주는 ‘퍼실 센서티브젤’의 특징을 보여줄 수 있도록 소비자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활용해 제작했다”며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