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CI는 인간이 생활하는 최적의 공간과 장소를 제공한다는 경영이념과 부동산 디벨로퍼의 철학을 담았다.
2004년에 시행사 최초로 도입한 신영의 브랜드 ‘신영지웰’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거듭났다. 새로운 BI는 인지성과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심벌을 없앤 워드마크 형태를 취했다. 브랜드 컬러는 기존 색상을 그대로 적용했다.
이어 부동산 개발의 전문성과 축적된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의 행복한 삶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완성한다는 의미의 ‘Good Space for Well Life’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확정했다.
신영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기업 내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을 재정비한다고 밝혔다. 하이엔드 브랜드 ‘브라이튼’과 주거 브랜드 ‘신영지웰’간의 관리 체계를 재정립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갈 전망이다.
신영 관계자는 “이번 CI와 BI 리뉴얼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대내외적 경영 환경에 적응하고 그룹 경영의 새로운 막을 열기 위한 의지를 담은 것”이라며, “이를 발판으로, 신영그룹은 부동산 개발부터 시공, 자산 관리 및 운영, 부동산 금융까지 종합 부동산 그룹으로서 계열사 간 시너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