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르티르는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 GS SHOP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는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가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제품 구성은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 더 선 에어 무스’ 100ml 4개와 체험분 40ml 1개로 구성된 싱글 구성과 100ml 8개, 40ml 2개(체험분 1개 포함)로 구성된 더블 구성을 선보인다. 싱글 구성은 정상가 대비 51.2% 할인, 더블 구성은 정상가 대비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미리 주문에서도 동일한 가격과 구성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 제품은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폭신한 크림 타입의 선 무스다. 탄력 있는 크림 타입의 무스 제형이 피부에 닿자마자 녹아들어 백탁 없이 자연스럽게 발리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12시간 선케어 지속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수분 쿨링 케어에 도움을 주는 0-Cooling Complex 특허 성분과 수분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 약모밀추출물 등을 함유해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쿨링 및 진정시켜 주며, 세범 컨트롤 케어 성분을 함유해 피지 조절과 피부 번들거림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중 세안 없이 순하게 지워지는 이지워셔블 선 무스이며, 소량으로도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자사 베스트셀러인 무스 마스크 라인에 선케어 품목을 확장해 최초로 무스 타입의 선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하나의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수분 쿨링, 안티 세범 케어까지 가능해 간편하게 멀티 케어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