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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섬, 패션업계 최초 사옥 외벽 ‘디지털 사이니지’ 운영

윤정훈 기자I 2021.04.28 14:47:48

청담 사옥 외벽에 11.25m(가로)x20m(세로) 사이니지 설치
여성복 브랜드 타임 ‘21SS 포에틱 씬즈’ 등 한섬 브랜드 광고 노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서울 강남구 청담동 본사 사옥 외벽(7층~11층)에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문자나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디스플레이에 표시하고, 네트워크로 원격 관리하는 옥외 광고판을 말한다.

(사진=한섬)
이번에 선뵈는 디지털 사이니지의 총 면적은 225㎡(가로 11.25m, 세로 20m)로 한섬 청담 사옥 외벽에 세로형으로 설치됐다. 해상도(1056 X 1824 픽셀)는 풀HD(FHD)급 고화질로 한 낮에도 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다.

영상은 매일 오전 6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되며,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21SS 포에틱 씬즈(POETIC SCENES)’ 캠페인 영상을 비롯해 캐주얼 브랜드 SJSJ가 배우 정려원과 함께 제작한 아트 뮤직비디오 등 한섬 브랜드의 광고 영상이 송출될 예정이다.

한섬은 특히, 향후 디지털 사이니지에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한 미디어 아트 작품이나 캐릭터,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시즌별 문화콘텐츠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봬 청담사거리 일대를 랜드마크화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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