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트레져헌터, 이상원 신임 부사장 선임

이윤정 기자I 2022.08.24 14:57:21
(사진=트레져헌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트레져헌터는 회사의 신성장 사업부문을 신설하고 이를 총괄할 이상원 부사장을 영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임 이상원 부사장은 경문고등학교, 서울대 법학과 졸업 후 동대학원 석사를 마치고 LG그룹에 입사, 구조조정본부와 LG카드, LG 파워콤 광고팀 등 계열사를 거쳐 MBC게임에 합류, 스타크래프트 팀 창단 등의 이력을 가진 인물이다. 최근에는 중앙일보 사업개발팀장으로 일하며 ‘크리에이터 위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이상원 부사장의 합류로 트레져헌터가 추진하고 있는 웹 3.0을 기반의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구독커머스 플랫폼, AI 크리에이터 사업, IP 투자사업 등 비욘드 유튜브, 비욘드 MCN을 위한 신성장 프로젝트에 속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레져헌터는 신성장 사업부문을 신설하고 이를 총괄할 이상원 부사장을 영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트레져헌터)
새로 합류한 이상원 부사장은 “트레져헌터가 신성장 사업을 기반으로 기존 MCN 산업의 한계점을 돌파하고 지속가능한 성장모델을 개발해 조기 IPO 재추진과 함께 업계 리더로 한 단계 도약을 할 수 있도록 기여할 계획”이라고 합류 포부를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