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털 다음, CJ E&M 영화 플랫폼 '빙고' 서비스

김현아 기자I 2015.03.12 13:23:08

프로모션 쿠폰 이용해 영화 콘텐츠 사면 현금 100만원, 목걸이 등 증정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종합 콘텐츠 기업 ‘CJ E&M’ (대표 강석희·김성수)은 ‘다음카카오’ (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다음 (www.daum.net)의 영화서비스에서 CJ E&M(130960)의 N스크린 영화 서비스 ‘빙고(VINGO)’를 프로모션 한다고 12일 밝혔다.

빙고 (www.vingo.co.kr)는 고객의 취향을 분석하여 고유의 DNA 알고리즘으로 영화를 추천해주는 신개념 영화 추천 기반 N스크린 영화 서비스로, 다음과의 프로모션을 통해 더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

다음 고객들은 다음 영화 다운로드 (movie.daum.net/download/top.do) 서비스 내 ‘VINGO (빙고)’ 메뉴를 클릭하면 빙고의 영화 추천 서비스 및 해외 메이저 스튜디오 영화 등새로운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됐다.

CJ E&M은 이달 24일까지 다음 영화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빙고에 신규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할인 쿠폰을 이용해 빙고에서 영화 콘텐츠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 ‘헤이즐성’의 3월 탄생석으로 만든 고급 목걸이, 빙고 캐시 5만원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또한 기존 빙고 가입자들에게도 300여 편의 최신영화 및 미드를 감상할 수 있는 ‘마이 캐치온’ 1일 체험권을 100% 증정한다.

빙고는 수백여 개에 이르는 다양한 영화 테마, 소재 및 고유의 감성 형용사를 적용해 맞춤형 추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사와의 정식 제휴로 세계 최초로 최신 돌비 오디오 기술이 적용돼, 모바일에서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통해 영화를 감상할 때도 생생한 5.1 서라운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