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식기세척기 론칭…SK매직, 라이브커머스 '매직 LIVE SHOW'

강경래 기자I 2020.06.15 14:39:33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SK매직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라이브커머스 ‘매직 LIVE SHOW’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SK매직 측은 “‘매직 LIVE SHOW’는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하는 모바일 판매 서비스로 정기적인 방송 편성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SK매직은 첫방송을 진행하는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SK매직몰’을 통해 가전 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히트상품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 SK매직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세척뿐 아니라 건조와 보관까지 관리가 가능한 식기세척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출시한지 두 달 만에 1만대 판매를 넘어서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방송은 40분 동안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소개와 함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한 Q&A, 구독자 27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가전주부가 전하는 사용기 등을 반영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구매할 경우 15% 할인 가능한 ‘매직 LIVE 쿠폰’과 함께 21만원 상당의 영국 테이블웨어 ‘덴비’ 6종 식기세트 등을 제공한다.

또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여행캐리어 ‘섬머 레디백’을 제공한다. SK매직은 이날까지 SK매직몰을 통해 ‘매직 LIVE SHOW’를 알리기 위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3대)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60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