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매쓰출판, 11기 서포터즈 40명 모집 '수학 교육 정보 공유'

박한나 기자I 2019.06.14 15:45:54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초등 수학 교육 전문 기업 시매쓰출판이 오는 6월 27일까지 11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개인 블로그 및 SNS를 활용할 수 있는 초등학교 1~6학년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시매쓰출판 서포터즈는 오프라인 모임인 발대식과 간담회를 통해, 수학 교육의 흐름과 효과적인 학습방법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자녀 교육에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운영할 방침이다. 이번 체험 교재는 기존의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에서 ‘빨강연산’과 ‘상위권연산 960’이 추가됐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개념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순차적으로 풀어나가며 원리를 스스로 발견해 개념을 습득하도록 구성한 기본서다. 씨매스 출판 측은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을 통해 시매쓰출판 팬이 형성되는 등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터득한 개념을 바탕으로 단계별 유형 문제를 통해 학습하는 교재며, 별책부록인 ‘파워북’을 통해 고차원의 사고력 수학 및 서술형 문제를 학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빨강연산’은 연산 원리를 스스로 찾는 자가 학습 시스템을 통해 기초 연산을 탄탄하게 잡기 위한 연산 교재다. 의도적인 장치를 더해 집중력과 속도, 정확도를 길러준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상위권연산 960’은 다양한 유형의 연산 문제를 통해 흥미를 유발하고, 연산과 사고력 학습을 한번에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1기 서포터즈의 신청 방법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매쓰출판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카페 ‘수학이 좋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