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키움증권, 비대면 주식 계좌개설 고객 대상 4만원 드림 이벤트

유준하 기자I 2022.12.01 14:50:32
[이데일리 유준하 기자] 키움증권은 비대면 주식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금 최대 4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023년 1월31일 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금 4만원 드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비대면 주식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국내주식을 1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현금 1만원,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추가 3만원을 지급하는 등 최대 4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다.

키움증권은 이와 더불어 미국주식을 한 번도 거래하지 않은 고객에게 미국주식 투자 지원금 40달러를 증정하는 ‘40달러 즉시지급 이벤트’, 타사 계좌에서 키움증권 계좌로 주식 입고 시 최대 현금 115만원을 증정하는 ‘주식옮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지난달 14일부터 대학생 투자자들을 위한 ‘제 32회 키움증권 대학생 모의투자 대회’가 진행 중이다. 통합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영웅문S’ 출시를 기념하며 기존 국내주식리그에서 해외주식리그까지 추가해 참가자의 투자 기회를 늘렸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장학금,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등 풍성한 경품과 키움증권 인턴쉽 기회는 물론, 코로나19로 중단했던 해외탐방 기회까지 제공하는 해당 대회에 겨울 방학을 앞둔 대학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