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샤넬, CHANEL FACTORY 5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 성료

이윤정 기자I 2021.07.01 13:17:1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랑스 명품 ‘샤넬’은 지난 6월 28일 N°5 향수 탄생 100주년 기념 CHANEL FACTORY 5 (샤넬 팩토리 5)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를 성수동 S FACTORY(에스팩토리)에서 다수의 셀레브리티가 참석한 가운데 성료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샤넬)
이번 팝업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셀레브리티는 샤넬 뷰티 앰버서더인 배우 박서준과 이성경을 비롯, 샤이니 민호, 레드벨벳 예리, 차학연, 오마이걸 아린, 몬스타엑스 민혁이 참석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스타들은 샤넬에서 새롭게 선보인 한정판 ‘CHANEL FACTORY 5’ 컬렉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100주년을 맞이하여 탄생한 CHANEL FACTORY 5 컬렉션은 우리가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산업용품이나 일상적인 오브제에 N°5의 아이텐티티를 부여했다.

해당 리미티드 에디션의 총 17가지 제품으로는 귀여운 티 틴 케이스의 배쓰 밤, 세제 리필 형태 패키지에 담긴 바디 로션, 페인트 통의 샤워 젤, 물감 튜브의 바디 크림, 정비용 오일 통에 담긴 바디 오일 등이 있다. 이를 통해 키친(주방), 정비소(메카닉), 화실(페인팅 스튜디오)의 세 가지 공간을 연상하게끔 한다.

한편, 샤넬 FACTORY 5(팩토리 5) 팝업 스토어는 6월 30일부터 7월 18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