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hc치킨, 입소문 탄 ‘치로스’ 전 매장 확대 출시

한전진 기자I 2024.03.08 17:15:14

모차렐라 치즈 담긴 24cm 초대형 크기 치즈스틱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bhc치킨이 사이드 메뉴 ‘치로스’ 판매를 전국 매장으로 넓힌다.

bhc치킨 사이드 메뉴 치로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bhc)
8일 bhc치킨은 놀이공원, 야구장 등 특화매장 전용 한정 제품으로 선보여온 치로스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치로스는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 있는 24cm 길이의 초대형 롱 치즈스틱이다. 지난해 6월 놀이공원, 야구장 등 일부 특화매장에서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

bhc치킨은 치로스가 현장에서 수개월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는 점, 고객들의 잇따른 판매 확대 요청 등에 착안해 전국 출시를 결정했다.

bhc치킨은 치로스 전 매장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bhc치킨 꿀팁 실험실:치로스 꿀조합편’을 콘셉트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치로스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필립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1명), 2등은 △스타벅스 시리얼 볼 세트(2명), 3등 △테팔 쿡이지 티타늄 프라이팬(4명)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일상에서도 자주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요구가 이어져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전국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메뉴 개발 및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