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가랜드, 2024 공인중개사 합격 위한 전략 설명회 준비

이윤정 기자I 2023.09.18 15:21: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는 2024년 35회 공인중개사 시험 설명회를 준비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메가랜드)
메가랜드에서 준비한 설명회의 강연 교수로는 부동산학개론 과목의 황재원 교수와 부동산 세법 과목의 이송원 교수가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은 1부 공인중개사 시험 팩트 ‘왜 지금 취득해야 하는가?’와 2부 고민 해결 ‘실시간 Q&A’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설명회는 오는 9월 25일 오후 7시부터 메가랜드 유튜브인 땅땅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사전 알림을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설명회에 직접 참여하는 회원들에게는 2시간 합격땅 수강료 20% 할인 쿠폰과 더불어 1년 환급 책임땅 15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설명회 중 깜짝 추첨으로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미루면 미룰수록 더욱 취득하기 어려운 자격증이 될 가능성이 높다”며 “해당 설명회를 통해 왜 따야하는지, 따고 난 후 어떻게 활용할지 구체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의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