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칠성음료, 리복과 테니스 콘셉트 한정판 '트레비' 선봬

남궁민관 기자I 2023.05.17 14:59:09

패키지에 맛 담은 다양한 색의 테니스공 담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칠성음료은 탄산수 ‘트레비’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손잡고 협업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트레비×리복 협업 제품.(사진=롯데칠성음료)


이번 협업은 ‘테니스’라는 공통 분모에 대한 공감대에서부터 시작됐다. ‘러브 올 트레비 위드 리복’이라는 대표 슬로건은 테니스 경기 시작시 외치는 구호인 ‘러브 올’과 같이 테니스 경기를 시작하듯 트레비와 리복이 함께 새로운 시즌을 맞이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협업 제품인 트레비 라벨 패키지는 플레인, 복숭아, 레몬, 자몽, 라임 향을 각각 다른 테니스공의 색으로 담아 두 브랜드의 건강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대표 슬로건 ‘러브 올’도 패키지에 적용해 의미를 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협업 제품을 5~6월 두 달간 한시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칠성몰 등 온라인 채널 및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3일까지 소비자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트레비 음료 라벨 뒷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으며 이벤트 추첨으로 당첨된 소비자는 테니스 헤리티지를 지닌 리복 클럽C85 스니커즈와 양말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 칠성몰 상품권,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이 포함된 테니스장 패키지 등 경품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중요시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 속에서 테니스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탄산수 시장 내 브랜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트레비’와 전세계 사랑받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인 ‘리복’의 협업으로 테니스 코트 위에서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 트레비를 보다 친숙하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