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빗 거래소, SNS 통한 고객과 소통 확대 나선다

이정훈 기자I 2018.09.20 10:46:30

페이스북 개편에 채용전문 페이스북도 오픈

[이데일리 이정훈 기자] 국내 최초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빗(Korbit)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소통 확대에 나서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코빗은 최근 페이스북 개편, 채용 전문 페이스북 오픈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고객이 쉽고 빠르게 회사 소식은 물론 시장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보고 공유할 수 있도록 소통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 코빗은 채용 관련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코빗의 인재채용에 대한 정보와 기업문화 등을 제공함으로써 암호화폐 시장에 관심 있는 취업자들에게 다양한 취업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오프라인 고객 접점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코빗 박상곤 대표는 “온-오프라인 활성화는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기 위한 코빗의 고객중심 경영철학과 함께한다”며 “양질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고 누구나 참여하는 소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빗은 추석을 맞아 페이스북에서 26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와 실명전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상화폐 광풍

- 앤드어스체인, 초기 채굴자 ‘앤드어스체이너’ 모집 성황리 마감 - 마이클조던, NBA스타 카드 블록체인 토큰사에 투자 - 한국블록체인협회, ‘가상자산 AML·CFT 실무과정’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