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수변 조망권 갖춘 '거북섬 메가스퀘어' 회사 보유분 분양

이윤정 기자I 2021.10.13 13:00:1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경기도 시흥시의 거북섬 웨이브파크 바로 앞에 위치한 ‘거북섬 메가스퀘어’의 회사 보유분이 현재 분양 중이다.

(사진=거북섬 메가스퀘어)
바다와 수변 더블 뷰세권 입지를 누릴 수 있는 메가스퀘어는 수변과 위락 상권을 이어주는 중간 위치에 자리 잡고 있어 연간 1000만 명 이상으로 예상되는 관광객의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이 있다.

규모 면에서도 주변 상가들 대비 최대 스케일로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간 확보를 통한 여유로운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건물 3층에는 스카이 전망대와 루프탑 가든이 있어 낮에는 가족들과 물놀이를 즐기고 저녁에는 옥상 정원에서 와인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빛과 미디어의 향연이 펼쳐지는 300여 평의 중앙광장, 초대형 고래 고형과 3D Facade Wall을 활용한 루프탑 가든, 바다 전망과 포토존, 다채로운 조형물로 꾸며질 스카이 전망대와 하늘 계단으로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특화 설계되었다. 전층 층고가 6m 이상으로 설계되어 건물 자체의 웅장함과 시원함을 모두 살렸다.

현재 회사 보유분 특별분양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분양 안내 및 문의는 거북섬 메가스퀘어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홍보관을 방문하면 더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메가스퀘어 상가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