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홈앤쇼핑, '온:한류축제' 홈쇼핑 주관사 참여

강경래 기자I 2020.11.18 13:00:0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홈앤쇼핑은 한류 콘텐츠와 연관 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온:한류축제’에 홈쇼핑 부분 연계 주관사로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온:한류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네이버와 함께 개최하는 민관 협업 종합 한류 행사다. 이번 행사는 한류 콘텐츠 다양화와 한류를 통한 연관 산업 동반 진출, 지속 가능한 한류 확산 토대 형성을 구현하는 행사로 기획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행사 기간 중 실감형 기술을 결합한 온라인 대중음악 공연을 비롯해 화상 수출상담회와 실시간 판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홈앤쇼핑은 이번 행사에 홈쇼핑 부분 연계 주관사로 참여한다. 특집방송 기획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 및 브랜드 홍보와 함께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집방송에서는 홈앤쇼핑 뷰티 아이템인 △플루 스크럽(19일 오전 1시) △철벽녀 쿠션(20일 오전 1시)을 편성했다. 기존 방송과 차별화하기 위해 개그맨 김재우·조유리 부부와 윤형빈·정경미 부부가 각각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함께 상품 소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내외 한류팬을 위로하고 중소기업 브랜드 홍보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홈앤쇼핑도 국내 우수한 제품과 콘텐츠를 알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