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임영웅 표 잡았다!” 손님 티케팅 돕고 환호한 청년 사장님 [영상]

김혜선 기자I 2023.09.18 15:05:28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처음 본 중년 손님을 도와 가수 임영웅의 티케팅(표 예매)에 성공한 청년 사장의 영상이 공개돼 훈훈함을 주고 있다.

(사진=유튜브 오도도(Ododo) 캡처)
서울 송파구 오금동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A씨는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에 ‘처음 뵌 손님 임영웅 표 잡아드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A씨는 “(손님이 임영웅 콘서트에) 너무 가고 싶은데 예매 방법을 잘 모르시겠다고 7시부터 초긴장 상태셨다”며 “도와드렸는데 다행히 성공해서 손님이랑 같이 소리 질렀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영상 속 A씨는 긴장한 듯 손님과 함께 휴대폰을 들여다보다가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에 성공하고 손님과 기쁨의 환호성을 질렀다. A씨와 손님은 두 손뼉을 마주치고 자리에서 발을 구르며 크게 기뻐하는 모습이다.

A씨는 “임영웅씨, 팬분들이 이렇게나 좋아하시는데 다음 공연은 진짜 호남평야에서 하셔야 하는 것 아닌지”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오도도(Ododo) 캡처)
온라인 예매를 어려워하는 중년 손님에 따뜻한 손길을 내민 청년 사장의 사연에 임영웅도 직접 찾아와 댓글을 달았다. 임영웅은 “저도 눈물 난다. 마음이 따뜻하다”며 “앞날이 늘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시길 저와 영웅시대가 늘 응원한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내달 27일~29일 ‘2023 아임 히어로(IM HERO)’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지난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한 임영웅 콘서트 서울 공연 예매는 ‘피케팅(피 튀기는 티케팅)’이라고 불릴 정도로 예약이 어려웠다. 당시 오픈 1분 만에 최대 트래픽 370만을 기록하고 동시 접속자가 폭주해 예매 사이트가 마비될 정도였다.

팬들은 댓글에 “얼마나 좋아하시는지 저도 영상 보면서 펑펑 울었다. 임영웅 티케팅 행운을 잡아 주셔서 고맙다”, “나는 우리 식구 4명이 열심히 노력했는데 실패했다. 성공 축하 드린다”, “마음이 아주 따뜻한 분이다. 두 분 기뻐하시는 모습 보니 기쁘다”는 등 반응을 보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