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케이카,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정재 발탁

손의연 기자I 2023.03.31 13:46:52

"K콘텐츠 위상 높인 면이 브랜드 가치와 부합"
광고영상서 케이카 핵심 서비스 소개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케이카(K Car)가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선정하고 오는 1일부터 ‘K클래스 K Car’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케이카는 배우 이정재가 국내외에서 다양한 흥행 작품으로 K-콘텐츠의 위상을 높여온 모습이 케이카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이정재는 ‘K클래스 K Car’ 광고 영상에 등장해 케이카의 4가지 핵심 서비스를 강조한다. △무료 배송 서비스 ‘홈서비스 타임딜’ △중고차 최초 조건·위약금 없이 100% 환불되는 ‘3일 책임환불제’ △보증 기간이 최대 2년으로 확대된 ‘케이카 워런티(KW)’ △감가·흥정 없이 방문 견적 그대로 당일 입금하는 ‘내차팔기 홈서비스’ 등이다.

신규 영상은 15초 영상 3편과 60초 풀버전 1편으로, TV와 유튜브 등 디지털 플랫폼, 대형 옥외광고, 케이카 앱·웹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케이카는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1일부터 16일까지 ‘그 대사 내 안에 박혔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공개되는 ‘K클래스 K Car’ 광고 캠페인을 보고 기억에 남는 대사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이벤트로, 케이카 앱·웹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앱·웹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이번 광고는 클래스가 다른 케이카의 서비스를, 클래스가 다른 배우 이정재가 ‘K클래스 K Car’로 강조함으로써 소비자를 위한 케이카의 강점을 알리고자 기획했다”며 “케이카는 K클래스를 대표하는 배우 이정재와 함께 중고차 업계 1위에 맞는 행보를 이어갈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