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노베타케어, ‘Find Me, I love Me’ 캠페인 전개

박철근 기자I 2020.07.21 11:19:46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한국먼디파마의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는 Y존 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Find Me, I love M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를 사랑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하며 여성 스스로 자신의 몸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세심한 케어의 습관화를 통해 여성의 건강을 도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에서 지노베타케어는 본인의 몸에 대해 더 관심을 갖고, 더 쉽게 표현하고, 나아가 함께 고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드로잉 작가이자 유튜버 크리에이터인 ‘이연’과의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유튜버 이연은 이번 협업을 통해 자신의 경험담을 풀어내며 나의 몸에서 터부시하고 배제시킨 부분도 소중하게 들여다보고 아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프리바이오틱스와 락틱애씨드를 함유한 약산성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는 4세 이상 유아도 매일 사용 가능한 순한 여성청결제이다. 냄새 제거, 피부 보호, 진정을 한번에 할 수 있으며,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와 유사해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특히 최근 방송과 미디어를 통해 체내 정상 유익균의 성장이나 활성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유익균의 영양분3,4으로 주목 받고 있다.

임하영 지노베타케어 매니저는 “나를 사랑하기 위해서는 나를 잘 아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면서 “지노베타케어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여성들이 자신의 Y존을 케어 하는 것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노베타케어 한정판 패키지는 지노베타케어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샵에서 한정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가는 3만5000원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