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주식거래 고객 대상 ‘슈퍼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박태진 기자I 2019.06.11 11:52:52

아이패드·여행용캐리어·LED 마스크 등 경품 제공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도 진행

[이데일리 박태진 기자] 미래에셋대우(006800)는 11일 국내와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고객들을 대상으로 ‘슈퍼페스티벌(Super Festival)’ 이벤트를 오는 8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래에셋대우는 2017년부터 고객 감사의 취지로 이 이벤트를 4회째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나에게 주는 선물 이벤트와 미션 챌린지 이벤트 등 총 5000여만원의 상당의 경품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나에게 주는 선물 이벤트는 매일 주식거래를 통해 받은 응모권을 가지고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는 것으로, 총 3회에 걸쳐 응모할 수 있다.

애플 아이패드 프로를 비롯해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셀리턴 LED마스크, 나노휠 전동킥보드 등 10가지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다. 총 135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미션 챌린지 이벤트는 일정 수량 이상의 응모권 모으기에 도전하는 이벤트다. 10매 모으기 미션에서 10만매 모으기 미션까지 각 미션을 달성하면 선착순으로 최대 현금 50만원을 제공한다. 주식거래 100만원당 기본 응모권 1매를 지급받으며, 이벤트 기간 내 첫 거래이거나 일일 1억원 이상 거래한 경우, 직전 거래일보다 거래금액이 증가한 경우에는 응모권을 최대 2배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미래에셋대우를 꾸준히 이용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슈퍼페스티벌을 4회째 개최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응모권 지급방식을 바꾸고, 미션을 다양화하는 등 색다르게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 증권사는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혜택을 주는 ‘이번 생은 평생 무료’ 이벤트를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하는 최초 신규고객은 평생 무료 혜택과 현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국내 또는 해외 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하면 추가 1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