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쿠아 디 로즈 라인' 6종 론칭

이윤정 기자I 2023.05.09 13:39:2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가장 아름다운 도시 피렌체와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꽃 장미가 만나는 곳에서 피어난, 새로운 스킨케어 ‘아쿠아 디 로즈 라인 6종’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산타마리아노벨라)
그동안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던 장미수는 1381년 탄생 이후 전통 증류법을 온전히 고수하며 유지되어 오고 있는 산타마리아노벨라의 브랜드 헤리티지 그 자체를 간직한 제품이다.

이번 아쿠아 디 로즈 라인은 기존 장미수가 6종 라인업으로 확대된 수분진정 리추얼로, 장미수를 비롯해 크림, 젤크림, 세럼, 그리고 클렌징 라인인 미셀라 워터, 클렌징 젤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렌체 헤리티지 로즈의 생명력으로 피부에 피어나는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수분 공급과 민감 피부 진정에 좋은 다마스크 장미 꽃수 원료가 포함되어 있어, 수분진정 효과에 더욱이 좋으며 산뜻한 장미향으로 무더워지는 날씨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전통 증류법을 온전히 고수하며 1381년 탄생 이래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산타마리아노벨라 베스트 제품 ‘장미수’는 수분 공급과 민감 피부 진정에 좋은 다마스크 장미 꽃수 함유로 수분을 충전시키고 피부 결을 정돈해주어 메이크업 표현력을 높여주는 맑고 매끈한 피부 바탕으로 가꾸어 준다. 더불어, 토너 용도 외 필로우 미스트, 입욕제, 섬유 방향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핑크빛을 띠고 있는 ‘아쿠아 디 로즈 크림’은 다마스크 장미 꽃수를 풍부하게 함유하여 수분진정 효과에 더욱이 좋다. 또한, 젤 제형의 ‘아쿠아 디 로즈 젤 크림’의 경우 가볍고 산뜻한 올인원 제품으로 남성 소비자들도 편리하게 스킨케어하기 좋다.

‘아쿠아 디 로즈 세럼’은 은은한 장미 컬러의 수분 젤 타입 세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쫀쫀한 수분감과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 감이 특징이며, 피지와 모공을 효과적으로 케어하여 고르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또한 들어있는 수분진정 세럼이다.

이번 아쿠아 디 로즈 라인의 경우 노폐물, 각질,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클렌징 가능한 저자극 수분진정 ‘아쿠아 디 로즈 미셀라 워터’와 2차 세안이 가능한 수분감 넘치는 젤 제형의 ‘아쿠아 디 로즈 클렌징 젤’로 편안하고 산뜻한 클렌징 경험을 선사 할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장미 향을 느끼며 힐링 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쿠아 디 로즈 라인은 풍부한 다마스크 장미 꽃수를 함유해, 수분진정 효과는 물론 인공 향료가 무첨가(장미수 제외) 되었음에도 프레쉬한 장미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마치 산타마리아노벨라 피렌체 정원에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해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