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링크아이큐 퀴즈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참여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가족 및 친구와 공유할 수 있다. 퀴즈 이외에도 드링크아이큐 홈페이지에는 음주 관련 자가 테스트 및 문제 상담 지원 링크 등 건전한 음주 습관을 권장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인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오퀴즈’, ‘캐시워크’, ‘텐텐’ 등과의 협업을 통해 드링크아이큐 퀴즈를 널리 알리고, 퀴즈를 모두 푼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벤트는 12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드링크아이큐 퀴즈는 디아지오 글로벌 본사에서 수립한 새로운 지속 가능 발전 목표인 ‘소사이어티 2030 (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아래 기획된 글로벌 캠페인으로 40여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디아지오의 글로벌 퀴즈 캠페인이 시작된 작년 한국에서만 20만 명의 퀴즈 참가자들이 몰리며 올바른 음주 문화 조성을 위한 지속형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