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영상)"트럭이 아이를 깔았다"…불법주차한 탑차의 아찔한 후진

김민정 기자I 2021.11.10 15:56:58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인도 위 불법주차를 하던 화물 차량이 후진하면서 아이를 향해 돌진, 자칫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뻔한 아찔한 상황이 발생했다.

10일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인도에서 횡단보도에 서 있는 조카를 깔았습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
해당 사고는 지난 9일 오후 4시 26분께 경기도 안성시 구포동에 있는 안성초등학교 후문의 어린이보호구역에서 발생했다.

영상을 살펴보면 인도에 주차해있던 화물 차량이 후진을 하고 있다. 그런데 이 차량은 후방 카메라가 없는 듯 아이가 서 있음에도 계속해서 후진을 했고, 아이가 차에 밀려 뒤로 넘어졌음에도 멈추지 않는다.

당황한 아이는 바닥을 기며 후진하는 트럭을 간신히 피했고, 이를 본 행인이 뛰어와 아이를 일으켜 세웠다. 이어 해당 차량 운전자도 내려 걸어오며 영상이 끝난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
글쓴이 A씨는 “영상 속 아이는 제 조카다”며 “학교 후문 어린이보호구역 횡단보도에서 이러고 애한테 명함 주고 그냥 갔다”고 분노했다.

이어 그는 “정말 화가 난다. 아이가 안 기었으면 그대로 바퀴에 깔려버릴 뻔했다”며 “볼수록 화가난다. XX를 어떻게 해야 하냐”고 호소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 역시 분노를 드러냈다. 이들은 “크게 안 다쳐서 정말 다행입니다. 이건 명백한 사고 후 미조치로 뺑소니 성립된다” ,“어릴 때 기억이지만, 저는 저 상황에서 공포가 어떤 것인지 잘 안다. 탑차 후진을 저렇게 하는 인간이 운전대 잡는 건 예비살인자나 다름없다”, “아이 괜찮나요? 얼마나 무서웠을까. 저거 트라우마 오래갈 것 같아요. 치료 잘 받게 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