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비건뷰티’ 타가, 18일 특가 행사…‘비타라인’ 1만원대에 득템

김미영 기자I 2024.04.17 14:55:47

‘지구의날’ 기념, 18일 오후12시부터 24시간 특가
‘비타 바스앤샴푸’와 ‘비타 로션’ 62% 할인
플라스틱 사용량 80% 줄인 여행키트 증정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친환경 뷰티테크 기업 비케이브로스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인 ‘타가(TAGA)’가 오는 22일 ‘지구의날’을 앞두고 최대 62% 할인 특가를 제공하는 비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타가의 비건데이 프로모션은 매월 베스트 제품 1종을 정해 자사몰에서 하루 동안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다. 이번 달에는 오는 18일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오후 12시까지 24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달 행사 상품은 키즈 전용 제품인 ‘비타 바스앤샴푸’와 ‘비타 로션’이다. 지구의날을 기념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80% 절감한 ‘비타 트래블키트’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판매 가격은 △‘비타 바스앤샴푸 세트(비타 로션 트래블키트 증정 포함)’가 1만1500원 △‘비타 로션 세트(비타 바스앤샴푸 트래블키트 증정 포함)’ 1만2400원이다. 기존 가격(3만500원~3만2500원) 대비 62% 할인된 금액이다.

비타 바스앤샴푸와 비타 로션은 활동량이 늘어난 어린이들의 피부 회복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바스앤샴푸는 샴푸와 바디워시 모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순한 미산성(pH5~6)에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없이 깨끗한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비타 로션은 피부 회복과 수분 충전에 효과적인 보습 케어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고 수분 흡수가 빠르다. 얼굴부터 바디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고 미산성에 6겹의 멀티 세라마이드 성분과 12가지 펩타이드를 함유했다.

한편 타가는 최근 가수 션을 모델로 선정하고 첫 TV 광고를 론칭한 뒤 고객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 10만원 쿠폰팩 및 9900원에 판매 중인 멀티트래블 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무제한 적립금 2000원이 제공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서동희 비케이브로스 대표는 “올해 1월부터 시작한 비건데이 프로모션은 타가 제품 사용 기회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드리기 위한 이벤트로, 입소문을 타고 매월 참여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타가의 가치를 지키면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타가는 영유아 및 어린이용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한국을 비롯해 영국과 이탈리아, 프랑스 등 4개국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도 받았다. 미국 EWG 그린 등급 원료로 전 성분을 구성,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유일하게 핵심 성분 함유량을 공개한다.

지구의날 기념 ‘타가 비건데이’ 프로모션(사진=비케이브로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