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TK, 크리에이터 소셜 다이닝 행사 개최

문다애 기자I 2024.04.01 13:20:58
엘티케이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엘티케이(이하 LTK)는 지난달 28일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소셜 네트워킹 행사 LTK 크리에이터 소셜 다이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LTK와 오랜 시간 협업하고 있는 국내 패션 크리에이터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이들이 성공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콘텐츠를 수익화할 수 있는 폭넓은 환경을 만들고자 기획한 소셜 네트워킹 행사다. 럭셔리 이커머스 리테일러 마이테레사와 협업해 개최됐으며 패션 크리에이터 18명이 참석했다.

LTK는 올해 트렌드를 소개하고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플랫폼 활용 전략을 공유했다.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네트워킹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행사를 통해 LTK는 크리에이터 및 제휴 브랜드가 상호 협력하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기존에 없던 새로운 플랫폼 시장을 개척하는 선두주자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확립시킬 계획이다.

LTK 코리아 크리에이터 팀 심정민 이사는 “크리에이터와 소통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기는만큼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로 크리에이터 및 브랜드와 협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TK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가이드 해주는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이다. 크리에이터들의 독창적인 콘텐츠 개발을 돕고 사업 성장을 위한 연결고리 역할을 수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