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릴리바이레드, '애쉬 레터 에디션' 출시

안혜신 기자I 2022.09.01 14:26:00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디와이디(219550)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는 ‘무드 키보드’와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 신규 컬러로 구성된 ‘애쉬 레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출시와 함께 9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쉬 레터 에디션은 피부 온도를 세분화 한 톤별 애쉬 섀도우팔레트 무드 키보드와 릴리바이레드의 스테디셀러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를 함께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 가을에 보내는 서정적인 편지라는 콘셉트에 기반해 오래된 타자기와 편지봉투 실링 왁스 등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제품명을 적용했다. 실제 타자기 키보드를 연상케 하는 돔 형태 팔레트와 각인 등 애쉬 레터 에디션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요소들이 제품 곳곳에 숨겨져 있어 사용하는 재미까지 가미했다는 설명이다.

무드 키보드는 웜톤 피부에 맞는 3종으로 구성됐다. △01 친애하는 나의 시나몬에게, 쿨톤 피부가 활용하기 좋은 맑은 애쉬 모브 계열의 △02 사랑할 수밖에 없는 모브로부터, 세피아 필터의 묘한 맑은 카키 빛을 머금은 △03 당신의 최애 애쉬 올림 등이다.

프레스 공법으로 만든 텍스처로 뭉침이 적어 아이 브러쉬 등 도구 없이 손으로 발라도 맑은 발색력과 밀착력을 자랑하며, 젤리 제형의 글리터 섀도우를 포함한 활용도 높은 10종의 컬러로 섀도우팔레트를 구성해 퍼스널 컬러에 맞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릴리바이레드의 스테디셀러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의 신규 컬러 4종을 함께 출시했다. 웜톤 퍼스널 컬러에 맞춘 △10 덤덤한 외사랑인 척 △12 애틋한 첫사랑인 척, 쿨톤 퍼스널 컬러를 위한 △11 설레는 풋사랑인 척 △13 아련한 옛사랑인 척 등 사랑의 온도와 피부 온도를 연결한 위트 있는 제품명이 눈에 띈다.

릴리바이레드는 신제품 애쉬 레터 에디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 ‘최예나’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또 이번 애쉬 레터 에디션 출시와 함께 올리브영 이달의 브랜드인 ‘올영픽(Pick)’에 선정돼 9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영세일 기간인 오는 7일까지 최대 38% 할인가에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인기 제품의 추가 할인도 실시한다. 베스트셀러 ‘젤 아이라이너’는 출시 이후 최초로 1+1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