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금융 전문 콘텐츠 시그널리포트, 클래스 개국 누적 수강생 1만명 돌파

고규대 기자I 2024.04.02 13:49:00
[이데일리 고규대 기자] 금융 전문 콘텐츠 기업 시그널리포트(대표 이승한)가 최근 론칭한 ‘시그널리포트 클래스’의 누적 수강생이 5개월 만에 1만명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시그널리포트 클래스’는 시그널리포트의 콘텐츠를 라이브와 VOD(주문형 비디오) 형식으로 서비스하는 플랫폼이다. 지난 2023년 11월 첫 서비스를 시작했다. 시그널리포트 클래스는 ‘나의 월급독립프로젝트 온오프라인 클래스’, ‘K스윙250선’, ‘2024 시장 전망’, ‘수익을 부르는 주식 공부’, ‘스윙 진단실’ 등 주식 투자의 기본부터 실전까지 투자자에게 관점을 알려주는 강의로 구성돼 있다. 론칭 이후 매월 1개 이상의 신규 강의를 열고 있다. 그 결과 개설 5개월간 누적 수강생 1만 명 돌파, 강의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했다.

시그널리포트는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에서 제공 중인 금융 전문 구독 서비스로 2년 연속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승한 시그널리포트 대표는 “크리에이터, 국내 애널리스트, 기관 투자자, 언론사 출신 전문가를 영입해 다양한 분야에서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시그널리포트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새로운 가치 창출을 계속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시그널리포트는 4월 시그널리포트의 대표 멘토인 유목민과 차트 전문 트레이더 차읽남이 함께하는 ‘차트 인사이트 클래스’ 론칭을 앞두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