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냉감 소재 ‘아이스테크쉘’ 시리즈 출시

김정유 기자I 2024.05.07 14:04:38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네파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냉감 컬렉션 ‘아이스테크쉘’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아이스테크쉘 시리즈는 듀얼 쿨링 시스템 ‘하이큐 쿨’(HEIQ COOL) 기능을 적용해 땀이 나기 전에 냉각, 이후 적정 온도를 유지해준다.

또한 미세한 구멍으로 이뤄진 에어닷 벤틸레이션 소재로 열기와 습기를 즉각 환기시키는 동시에 냉감 스트레치 우븐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극대화 시켰다.

상의 암홀 부분에는 항균소취 효과가 우수한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했고 야간 시인성을 위한 리플렉티브 로고 프린트 등을 배치했다. 리사이클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친환경 가치까지 고려했다.

아이스테크쉘 시리즈는 △폴로 티셔츠 △긴팔 집업 티셔츠 △반팔 하프 집업 티셔츠 △반팔 라운드 티셔츠 △조거 팬츠 등 야외 활동부터 일상까지 다방면으로 활용도 높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네파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지난해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냉감 의류로 사랑받았던 아이스테크쉘 시리즈를 한층 강화해 선보이게 됐다”며 “강력한 쿨링 테크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액티비티룩부터 출근룩, 바캉스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이번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