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상조 비교 서비스 ‘라이프담다’, 다구좌 고객 혜택 강화

김영환 기자I 2024.04.16 14:42:36

라이프담다, 각사의 서비스 각각 가입 시에도 다구좌 혜택 제공
상조 비교 후 가입에 다구좌 혜택과 멤버십 서비스까지 제공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 ㈜더열심히는 국내 유일 상조 비교 서비스 ‘라이프담다’의 다구좌 가입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라이프담다)
라이프담다는 믿을 수 있는 상조 서비스만 골라 담은 후 10년 경력의 전문 상담사 ‘담다 플래너’가 고객의 니즈와 기준에 맞춰 최적의 상조 상품을 맞춤형으로 비교·추천하고 가입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여러 상조를 비교하고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는 만큼 기존 한 회사에서 가입 시에만 주었던 혜택을 각각의 회사에 하나씩, 여러 회사 상품에 가입하더라도 다구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라이프담다를 통해 가입할 경우 다구좌 고객 혜택은 물론 담다만의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한다. 단 펫상조 상품은 다구좌 혜택에서 제외된다.

라이프담다는 상조회사의 건전성 지표를 분석해 부채비율이 낮고 선수금이 안전하게 보전되고 있는 우량 상조회사만을 선별적으로 담아 고객의 필요에 맞게 여러 상품을 비교하고 소개한다. 일반 고객이 직접 비교하기 어려운 여러 요소를 직접 평가하고 엄격히 검증해 고객들이 더 건전하고 안전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다.

상조회사 측에도 ㈜더열심히가 10년 이상 상조 회사 영업을 진행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담은 원스톱 상조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조 영업에 특화된 채널을 보유하고 있어 고정비 절감은 물론 단순 영업을 넘어 최대 25회차까지 유지율을 관리하는 양질의 계약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라이프담다 관계자는 “상조회사의 전환 서비스가 다양해졌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가 여러 회사의 상품에 걸쳐 있을 경우 다구좌 혜택을 누리기 어려운 상황이 많은데 라이프담다는 이러한 한계를 넘어 소비자가 자신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라고 소개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