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상투자그룹, 온라인 주식교육 서비스 '이상스쿨' 런칭

김민정 기자I 2019.01.24 10:42:14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이상미디어’가 최근 주식 투자 정보 제공 및 교육 콘텐츠 보급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 ‘이상스쿨’을 런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상스쿨은 국내 500만 명의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단계별 주식 교육 서비스 채널이다. 특히 실전 투자 중심의 솔루션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주식 유튜브 구독자 수 10만 명을 보유한 이상스쿨은 이상투자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다. 총 30여 명의 주식투자 전문가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해 알짜배기 정보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상투자그룹 유튜브 채널은 총 조회 수 1600만 회를 기록할 만큼 이슈메이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상스쿨 서비스는 오는 3월 4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상스쿨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누구나 쉽게 주식에 대해 공부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식투자 관련 기초 소양을 더욱 키울 수 있는 것은 물론 올바른 주식투자 습관까지 함양할 수 있어 개인 투자자에게 유익하게 다가갈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상스쿨은 출판 및 미디어콘텐츠 업계 내에서 영입한 주식교육 연구전담팀을 통해 엄선된 커리큘럼 및 강의 콘텐츠를 준비할 계획이다. 특히 주식투자 관련 보편적 교육 서비스 제공을 위해 출판과 영상, 스마트러닝 등을 융합한 콘텐츠 제작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이상미디어 관계자는 “이상스쿨은 ‘평생하는 주식 투자, 일생에 단 한 번만이라도 제대로 공부하고 투자하자!’란 모토 아래 주식이 어려운 존재가 아닌 자본주의 사회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꼭 배워야 할 필수 요소라는 것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상스쿨 서비스를 주도할 이상미디어는 이상투자그룹에서 출자한 계열사로 출판, 주식교육, 콘텐츠 제작 및 유통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있다. 향후 멀티미디어 콘텐츠 플랫폼 기업으로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